버팔로, 깜찍한 디자인 채택한 커널형 이어폰 출시
2012.08.13 22:17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버팔로에서 출시한 커널형 이어폰
(사진 제공: 버팔로)
네트워크 및 PC주변기기 전문업체 버팔로는 깜찍한 디자인을 채택한 커널형 이어폰을 출시하고 국내 스마트폰 및 PC 액세서리 시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버팔로는 우선 보급형 이어폰을 선보이고 양방향 USB케이블, 마우스, 허브(hub)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커널형(인-이어 타입)으로 제작되어 귀가 눌리거나 귀를 덥는 이어컵 때문에 땀을 흘리는 사용자들에게 접합한 제품이다. 또한 뛰어난 차음성을 제공해 주변의 잡음을 차단해 주고 중저음과 고음질의 풍부한 음량을 제공할 수 있도록 20Hz~20,000Hz의 주파수 대역과 98dB의 음압레벨을 제공한다.
이어폰 케이블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개의 케이블을 적절한 간격으로 분리시키고 소프트한 재질을 케이블에 적용시켜 꼬이더라도 더 이상 엉키지 않고 부드럽게 풀리게 했다. 골드 플러그 적용으로 불필요한 노이즈를 차단했으며 장시간 착용시 귀가 아프거나 외부소음 방지를 위해 4가지 사이즈의 실리콘 이어패드가 제공된다.
특히 버팔로 이어폰은 다양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전혀 손색이 없고 각종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 PC, MP3P, CD플레이어, 휴대용DVD 등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보급형 패션 이어폰답게 옐로우 그린(Yellow Green), 옐로우(Yellow), 오렌지(Orange), 핑크(Pink), 그린(Green), 스카이블루(Sky Blue), 화이트(White), 블랙(Black) 총 8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제품구입은 이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하면 된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버팔로 이어폰은 가격대비 풍부한 음향과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색상 등을 제공해 패션 이어폰으로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면서 “스마트폰 사용자들과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팔로는 오는 8월 17일(금) 2시부터 용산 나진전자월드 세미나실에서 네트워크스토리지(NAS) 판매에 관심이 있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버팔로 네트워크스트리지(NAS)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버팔로 이어폰과 마우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