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영웅전, 세 번째 신규 서버 `헌원` 추가
2012.08.16 13:56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신규 서버 `헌원`을 추가한 신비영웅전 (사진 제공: 와이제이네트워크)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무협 판타지 웹MMORPG ‘신비영웅전’에 세 번째
신규 서버 ‘헌원’을 16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헌원’ 서버는 정식 서비스 이후 세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서버로 이에 따라 유저들은 ‘신비’ ‘진무’ ‘여와’ ‘헌원’ 등 4개 서버를 통해 ‘신비영웅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지난 8월 3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신비영웅전’은 8일 정식 서비스와 함께 첫 서버 ‘진무’를 추가하였고 동시접속자 수 3배, 신규 캐릭터 생성 수는 5배 가량 증가하는 등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첫 주말 이후 유저 증가가 지속됨에 따라 지난 13일 ‘여와’를 추가했으며,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헌원’서버를 추가하게 됐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유저들이 ‘신비영웅전’의 뛰어난 현지화와 쉽고 빠른 레벨 업, 각종 PvP 콘텐츠, 온천 시스템 등의 다양한 특징과 유저들의 건의를 받아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운영과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한글화’ 등의 게임 서비스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이승재 지사장은 ”예상보다 빠르게 유저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와 추가 이후 3일만에 새로운 서버 헌원을 선보이게 됐다” 며 “성원해주시는 많은 유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비영웅전’은 중국의 유명 인터넷 소설 ‘차전’을 바탕으로 개발된 웹브라우저 기반 MMORPG로 2011년 중국 10대 웹게임으로 선정된 인기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b.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