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커들의 `마영전` OST 공연, 일산에서 액션앤락!
2012.08.24 14:35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오는 26일 일산 라페스타에서 박완규-탑밴드 2의 5개 팀이 참여하는 특별 공연이
열린다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의 개막을 기념해, 오는 26일(일) 일산 라페스타(Lafesta)에서 박완규를 비롯한 탑밴드2 멤버 5개 팀이 참여하는 ‘영웅전 시즌2 Action & Rock Festival’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앞서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마영전` 시즌2 OST에 수록된 신곡들을 포함해 각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무대에는 KBS 밴드서바이벌 `탑밴드2’에 출연한 인기 록밴드인 ‘와이낫’, ‘로맨틱펀치’, ‘트랙스픽션’, ‘내 귀에 도청장치’ 및 ‘장미여관’ 이 오르며, 타이틀곡 ‘벨라(Vella)’ 를 부른 박완규가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게 된다. 특히 ‘내 귀에 도청장치’의 곡인 ‘Perfect World’에서 기타 피처링을 한 기타리스트 신대철이 라이브 공연에 참여해 그 열기를 더한다.
‘영웅전 시즌2 Action & Rock Festival’ 은 영웅전과 록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오픈형 공연으로, 일산 라페스타의 중앙무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약 세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다음tv팟을 통해서도 온라인 생중계된다.
한편, ‘액션 프리미엄’을 표방하는 게임의 강렬한 이미지를 록 아티스트들의 도전 정신과 자유로운 발상을 통해 표현하고자 한 새로운 시도인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OST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난 9일부터 발매돼 게임 및 음악 팬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영웅전` 은 밸브의 소스 엔진으로 개발한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몬스터나 주변 물체를 이용하여 상호작용하는 인터랙티브한 물리 환경을 제공하는 등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가 묘미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영웅전 시즌2 OST’ 메이킹 영상 등은 별도 오픈된 이벤트 페이지(http://heroes.nexon.com/event/2012rock_festival)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