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힘입은 `신곡`, 회원 가입자 6만명 돌파
2012.08.24 16:35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테스트 첫날 신규 회원 가입자 6만 5천명을 돌파한 `신곡`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 이 비공개 테스트 첫날 신규 회원 가입자수가 6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3일(목) 오후 4시부터 실시한 ‘신곡’ 의 첫 테스트는 오픈 후 1시간만에 신규 가입자수 및 게임 접속자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었지만, 서버 증설 및 운영팀의 조치로 인해 정상화 되기도 하였다.
`신곡` 은 현재 중국 웹게임 순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판타지 웹RPG로, 화려한 3D 효과의 생동감이 넘쳐 흐르는 판타지 액션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횡스크롤 방식의 화려한 전투, 단축키를 통한 스킬 컨트롤, 7개의 병종, 전혼시스템, 도시를 발전하고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RPG 요소가 가미되었다.
또한, `신곡` 은 가수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 을 홍보 모델로 전면에 내세우며 강민경게임, 강민경의 신곡, 강민경이 추천하는 게임 등 테스트 전부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현재 진행중인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시스템과 캐릭터 밸런스 등을테스트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동안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에 반영시킬 예정이니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오는 8월 27일까지 실시되는 ‘신곡’ 의 C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sg.iloveweb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곡` 1차 CBT 스크린샷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