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빅 플래닛 비타, 19일 한글화 발매
2012.09.12 17:3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오는 19일 한글화 발매되는 `리틀 빅 플래닛`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용 플랫폼 액션 게임 `리틀 빅 플래닛 PS VITA` 를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19일(수) 발매한다고 밝혔다.
PS Vita와 ‘리틀 빅 플래닛 PS Vita’ 소프트웨어, 보호 스킨 및 아머 케이스 등이 동봉된 ‘리틀빅 플래닛 PS Vita 밸류 팩(Value Pack)’ 역시 동시 발매된다. 이번 ‘리틀 빅 플래닛 PS Vita’는 시리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먼저 발매되며, ‘밸류 팩’도 아시아 지역 한정으로만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 빅 플래닛 PS Vita’는 ‘리틀 빅 플래닛’ 프랜차이즈의 4번째 작품으로 PS Vita용으로 새롭게 출시되면서 전, 후면 터치패드, 기울이기 등의 새로운 조작법이 추가되어 완전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게임 플레이는 전작과 동일하게 주인공 ‘리빅보이’를 조작하여 다양한 게임 세상을 탐험하게 되며, 이번 작품에서는 특히 카니발 세상에서 펼쳐지는 모험이 화려하게 그려진다. 애드혹 기능을 이용하면 최대 4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모험을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리틀 빅 플래닛 PS Vita’는 기기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기능이 보강되었다.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 실제 세상의 모든 장면이나 그림을 찍어 이를 게임 내 캐릭터에 알맞게 꾸미거나 변형시킬 수 있다. 특히, 이전 시리즈에서도 호평을 받은 유저 크리에이티드 콘텐츠(UCC) 기능이 한층 강화되어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창조 도구를 활용해 손쉽게 자신에게 맞는 레벨과 완전히 새로운 미니 게임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리틀 빅 플래닛 PS Vita’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며, ‘리틀 빅 플래닛 PS Vita 밸류 팩(Value Pack)’은 415,000원이다. 초회판 구매 고객들에게는 ‘중세기사 코스튬 팩’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