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10월 공개테스트로 플레이 볼
2012.09.24 11:04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10월 안 공개테스트를 목표로 개발 중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10월 중으로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은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30일부터 7일간 진행된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 8만여 명이 테스터 신청을 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기대를 한 몸에 받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전체적으로 게임에 대한 뛰어난 재미와 서버의 안정성에서 합격점을 받았다.
10월 중으로 공개 서비스가 진행될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나왔던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쉽고 재밌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많은 이용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0월 안으로 공개 서비스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시장을 선점해 이용자들에게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넘버원으로 각인되어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9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10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