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25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2012.09.24 18:2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K 게임즈가 제작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PC, PS3, Xbox 360 플랫폼의 예약 판매를 오는 9월 25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993년에 출시된 오리지널 `엑스컴` 은 명작 게임으로 손꼽힌다.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리메이크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은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토리와 적, 외계인 적과 싸우며 지구를 수호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접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비밀 군사 조직인 엑스컴의 사령관이 되어 자원을 관리하고 기술을 진보시켜 나가면서 전투 전략 전반과 개별 유닛의 전술을 지휘한다. 은밀한 전략과 치열한 전투에 동일한 주안점을 두어 끔찍한 외계인들의 침략을 막고 인류의 운명을 지배한다.
이번 발매되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한정수량 초회판에는 추가적인 다운로드 컨텐츠인 최고급 솔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엘리트 솔저 팩(Elite Soldier Pack)’이 모든 플랫폼에 포함된다. 대한민국 정식 발매 예약 특전으로는 기존의 모든 엑스컴 시리즈를 집대성한 엑스컴 컴플리트 팩(Steam 전용 XCOM® Complete Pack)이 증정될 예정이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의 궁극적인 체험은 초회한정판 특전인 엘리트 솔저 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트 솔저 팩은 본작에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툴을 제공하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클래식 엑스컴 솔저(Classic X-COM Soldier): 플레이어는 전작인 ‘엑스컴: UFO 디펜스(X-COM: UFO Defense)’에서 영감을 받은 막사에서 바로 신병을 배정받는다. 금발에 플랫탑 헤어스타일로 상징되는 병사는 엑스컴 전 우주가 근대화된 그의 최전성기로 돌아갈 것이다.
▶솔저 데코 팩(Soldier Deco packs): 플레이어는 병사를 하이페리온과 리퍼 솔저 아머 키트가 포함 된 업그레이드 된 갑옷들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컬러 커스터마이즈(Complete color customization): 플레이어는 대원들을 다양한 색상의 갑옷 세트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의 정식 한글화 발매를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로, ‘시드마이어의 문명 5` 구매자를 대상으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정품 패키지를 구매 시 한글화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소장용 아트북’을 한정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엑스컴 : 에너미 언노운` 은 오는 10월 12일에 PC, PS3, Xbox36® 플랫폼으로 한글화 출시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h2game.co.kr/xcome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