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졸라맨 `슈퍼액션히어로` 구글 플레이 출시
2012.09.27 13:18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로 출시된 `슈퍼액션 히어로`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의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가 2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슈퍼액션 히어로`는 모바일 액션 게임의 대명사 `슈퍼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스마트폰용 최신작으로 지난8월 16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며 국내외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고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통해 글로벌 안드로이드폰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슈퍼액션 히어로`는 스마트폰 화면 터치로도 다양한 액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조작법을 간소화 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업그레이드와 강화 시스템에 ‘무장 에디터’로 유저가 직접 자기 캐릭터의 얼굴을 만들 수 있고 총100개에 달하는 미션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준다.
특히 미리 제작된 얼굴, 눈, 코, 입 템플릿을 제공하여 간단한 조합만으로도 가면제작이 가능하고, 가면 공유시스템 제공으로 자신이 원하는 가면 생성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슈퍼액션 히어로’시리즈를 대표하는 인기 미니게임 ‘벽부수기’ 등 상징적인 미션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슈퍼액션 히어로’시리즈는 2006년 6월 피쳐폰으로 첫 시리즈가 선보인 이후 시리즈별 평균 100만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보이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스마트폰용 ‘슈퍼액션 히어로’는 이번 구글 플레이 출시와 함께 모든 마켓에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어 변치 않는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액션 히어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