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전략게임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 11일 예약판매 개시
2016.04.08 12:52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 패키지 구성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1일(월)부터, 게이밍 마인드 스튜디오의 PS4용 전략게임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 한국어판을 예약 판매한다. 정식 출시일은 5월 6일이다.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은 중세시대 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실시간 전략게임으로이다. 플레이어는 스칸디나비아부터 북아프리카 및 포르투갈, 코카서스 산맥, 중동까지 펼쳐지는 광활한 지역에서 자신만의 병법과 내정을 펼칠 수 있다.
우선 건설, 연구, 확장, 정복을 통해 종족의 부흥을 일궈내며, 작은 정착지의 주민들을 이끄는 소박한 지도자에서 온 유럽을 다스리는 정복자의 위치까지 올라서야 한다.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고, 자원을 모으며, 다른 도시와 사회를 접하고, 빼어난 무역 실력으로 부를 확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럽을 정복하여 새로운 위대한 제국을 건립할 수 있을 때까지 새로운 도시를 세우고, 독창적인 기술로 국가를 발전시키며, 야만인의 습격으로부터 무역로를 지켜내야 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담긴 장대한 시나리오의 캠페인은 물론, 자신만의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플레이 모드와, 최대 8인 멀티플레이어까지 마련됐다.
4월 11일부터 판매되는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 예약판은 게임 본편 및 한국어 매뉴얼, 발전 테크 트리와 지도가 인쇄된 양면 포스터, 총 40곡으로 구성된 OST, ‘카멜롯’과 ‘고대불가사의’ DLC가 동봉된다.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