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폰이치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한국어화 발매 확정
2016.05.26 15:21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한국어화 발매가 확정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6일(목),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비타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한국어화 정식 발매를 확정지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커다란 지하미궁을 탐험하는 3D 던전 탐색형 RPG이다. 플레이어는 마녀 ‘드로니아’가 소유한 “1권의 책”이 되어 인간이 범접하지 못하는 고대의 지하미궁을 파헤치는 여정에 오르게 된다. 이 과정에서 마녀가 만들어준 인형 병사들을 파견해 미궁의 비밀을 밝혀내는 것이 모험의 목적이다.
던전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최대 40명의 인형병사로 구성된 ‘마녀의 여단’을 이끌어야 한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과 직업별 특성이 다채로워, 부대 구성을 어떻게 바꾸느냐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크게 바뀐다. 또한, 부위 파괴 시스템을 통해 파괴된 부위에 따라 공력력, 방어력 등 캐릭터의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등 전략적인 요소가 돋보인다.
이번 작품에는 ‘디스가이아’ 시리즈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 ‘하라다 타케히토’와 음악 담당 ‘사토 텐페이’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주요 개발진이 대거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