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서머 2라운드 돌입, 첫 주자는 KT와 아프리카
2016.07.04 11:1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BI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자사가 주관 방송에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롤챔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 1주차 경기를 예고했다.
1위를 기록 중인 kt 롤스터가 가장 먼저 2라운드 경기에 출전한다. 특히 2위 락스 타이거즈와 득실 차이로 1, 2위를 겨루고 있는 만큼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승수를 쌓는데 집중해야 한다. 따라서 kt 롤스터 입장에서는 가능하면 큰 격차로 아프리카 프릭스를 잡아야 한다. 그러나 이에 맞서는 아프리카 프릭스도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라 물러설 수 없는 입장이다.
이어서 화요일에는 롱주 게이밍과 MVP가 맞붙는다. 현재 9위에 자리한 롱주 게이밍은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2라운드 쾌조의 출발을 하고자 한다. 여기에 '플레임' 이호종과 '프로즌' 김태일이 로스터에 합류한 만큼 엔트리 상 변화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수요일 두 번쨰 경기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CJ 엔투스가 격돌한다. 1라운드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둔 CJ 엔투스는 2라운드 첫 경기에서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반등의 기회를 잡고자 한다.
또한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는 라이엇 게임즈 공식 '롤'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포TV 게임즈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넥슨 아레나에서 라이엇 현장 스토어를 2016 서머 시즌 동안 시범 운영하는 것이다.
스포TV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롤챔스 코리아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티켓을 살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