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로 가는 첫 걸음, 롤 클럽시리즈 결승전 27일 개최
2016.08.26 14: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2016 롤 클럽 시리즈 서머' 로고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나이스게임TV는 8월 27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아마추어 리그 '2016 롤 클럽 시리즈 서머' 결승전을 개최한다.
결승전에는 스프링 시즌 우승을 차지했던 '나라카일' 서지선이 중심이 된 'NaRa' 클럽과 '뱃쿄(Betkyo)' 이승민이 이끄는 '미드킹 미아'가 출전한다. 양 팀은 우승 상금 1,000만 원을 향한 대결을 펼친다.
'롤 클럽 시리즈'는 총 상금 3,800만원 규모의 대회로, 상위 4개팀에는 차기 시즌 상위 리그이자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세미 프로 리그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승강전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여기에 나이스게임TV는 결승전 전에 열리는 '2017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승강전을 이원중계한다. 현장 입장은 12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승강전 중계는 오후 1시부터, 클럽 시리즈 결승은 승강전 종료 후 진행된다. 모든 좌석은 무료로 개방되며, 현장에 방문한 관객에게는 피자, 치킨, 음료 등 먹거리가 제공된다.
나이스게임TV 정진호 대표는 "무더위를 잊으며 먹거리와 함께 LoL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롤챔스 승강전과 아마추어 최고 권위의 대회를 한 자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2016 롤 클럽 시리즈 서머 결승전'과 '2017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승강전'은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네이버, 다음, 아주부, 아프리카에서 생중계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 TV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4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7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8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