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 세계,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 한국어판 10월 25일 발매
2016.09.17 13: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 로고 (사진제공: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오는 10월 25일에 스퀘어 에닉스의 PS4,, PS비타 전용 타이틀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 한국어판을 국내 발매한다.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는 '미니어처 디오라마'와 같은 새로운 세게를 배경으로, 역대 시리즈에 등장했던 몬스터와 동료가 되어 전투를 벌인다.
이번 작품 최대의 특징은 새로운 배틀 시스템이다. 잡은 몬스터 위에 올라타 공격을 펼치는 것과 같이 캐릭터와 몬스터가 힘을 합쳐 싸울 수 있다.
여기에 몬스터는 물론 지금까지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에 등장한 거리와 필드,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존 팬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시리즈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 한국어판에는 초회 한정 특전으로, 게임 영어/일본어 음성 프로모션 코드가 포함된다. 여기에 '하양 초코보', 반짝반짝 빛나는 '라이트 모그리', 전설 속 기체의 시제품 '아스트라이아', 세이버 소환으로 '세피로스'를 불러 낼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초회 한정 특전은 디스크판과 다운로드판 모두에 포함되어 있다. 다운로드판을 구매할 수 있는 PS Store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특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