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FPS 틀 깬다. 네오위즈게임즈 '아이언사이트' 사전 오픈
2016.11.29 10:4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이언사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관련기사]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아이언사이트'가 22일부터 사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사전 공개 서비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중단 없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생성된 캐릭터, 클랜명을 비롯 게임의 모든 정보는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초기화 없이 유지된다.
'아이언사이트'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FPS다. 유저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가 설치된 맵과 전투를 돕는 로봇 '드론' 소환, 숙련도를 바탕으로 한 무기 커스터마이징 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는 50종의 무기류와 25종의 주무기 부착물, 드론 16종, 모드 6종, 맵 8종 등이 공개된다. 또한 '파티 시스템'과 '매칭 시스템', PVE 모드 '미션'도 공개된다.
먼저 '파티 시스템'과 '매칭 시스템'은 커뮤니티 및 매치메이킹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최대 5명까지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티 이후에는 대등한 상대와의 매칭을 지원하는 '매칭 시스템'이 지원된다.
PvE 모드 '미션'은 '아이언사이트'를 처음 즐기는 유저들이 PvP 전 게임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게임 모드, 맵을 비롯 전투 중 사용되는 드론, 폭탄 설치 등 주요 PvP 콘텐츠를 '미션'을 수행하며 미리 파악할 수 있다.
사전 공개 서비스를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인식표를 꾸밀 수 있는 '퍼스트 아이언즈’(영구제) 타이틀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누적 접속일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 무기 상자와 재화 상자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접속 시 2배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2월 19일까지 약 3주 동안 클랜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랜에 가입 후 발급받은 호출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 친구가 접속해 호출 코드 입력 후 일정 레벨(5, 10, 20레벨) 달성 시 두 사람 모두에게 스킨 총기(기간제)와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여기에 클랜장들에게는 클랜 생성 비용 무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아이언사이트' 로고가 새겨진 의류 등을 지급하고, 클랜원 호출을 가장 많이 한 1위부터 10위까지 클랜에 정모비 10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클랜원을 5인 이상 모으면 클랜원 전원에게 개국공신(영구제) 타이틀을 지급한다.
'아이언사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