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카페베네와 프로모션 통해 이벤트 진행
2012.10.08 17:05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카페베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아이러브커피` (사진제공: 파티스튜디오)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가 10월 8일부터 11월 7일 까지 한달 간 카페베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베네와 함께 아이러브커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카페베네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을 사용한 사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고급 에스프레소 머신과(1명) 돌체구스토(10명)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은 아이러브커피 게임 내에서 카페베네 매장을 구현한 가상의 커피숍을 방문할 수 있으며, 자신의 커피숍을 카페베네 매장의 가구나 아이템들로 꾸밀 수도 있다.
아이러브커피를 개발한 파티스튜디오의 대표이자 실제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기도 한 파티스튜디오 이대형 대표는 "모바일 게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온-오프라인 간 공동 프로모션인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온라인 커피숍을 운영하는 `아이러브커피` 유저들과 실제 커피숍이 서로 WIN-WIN할 수 있는 구조의 프로모션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매장 내에서는 이미 10월 1일부터 트레이매트와 매장 내 LCD를 통해서 프로모션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금일(8일)부터는 매장에서 쿠폰을 받아 `아이러브커피` 계정 당 하루 한 번씩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중복응모도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총 30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2
출시 2년 만에, 데드 아일랜드 2 무료 배포 시작
-
3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키보드 조작 도입하나?
-
4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5
[이구동성] 다 해줬잖아!
-
6
엔씨 노조 지회장 “맹독성 과금 지양해야”
-
7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8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9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10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