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을 낚자! `피쉬 아일랜드` 한글날 기념 물고기 등장
2012.10.09 13:52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한글날을 기념해 자음 물고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피쉬 아일랜드`
(사진제공: NHN)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부에서 자체개발하고, iOS와 안드로이드에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게임 `피쉬 아일랜드`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자음별 물고기를 9일 선보였다.
총 14개 자음 물고기는 다양한 모양과 색깔에 레어도도 달라 낚는 묘미를 더하며, 한글 물고기를 모두 낚으면 치명타율과 대어확률, 추가 경험치가 상승하는 한글 브로치와 게임내 아이템 구입 수단인 골드가 제공된다.
`피쉬 아일랜드`는 기존 낚시 게임들과 달리 리듬액션 스타일의 색다른 게임 방식으로 경쾌한 묘미를 제공, 남녀노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게임방식만큼이나 이색적인 대회들과 콘텐츠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를 통해 선보인 아이패드 물고기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처럼 이번 한글 자음별 물고기도 컬렉션 묘미 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1사업부 최현동 부장은 “`피쉬 아일랜드`에는 실제에 기반한 300여종에 가까운 물고기들이 3D 랜더링을 통해 더욱 사실감 있게 표현, 마치 화면에서 나올 것 같은 생생함을 전달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머와 참신함이 묻어나는 상상속의 물고기들도 게임의 묘미를 더하는 요소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시간가는 줄 모르는 재미와 함께 부모와 자녀, 가족 모두가 건전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가 10일 두번째 대회를 개최하며, 11일부터는 ‘숨겨진 퍼즐조각의 비밀찾기’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서 `피쉬아일랜드`에 대한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T스토어에서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