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이야기의 시작,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10일 예약 판매
2017.03.09 13:46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오는 3월 10일(금)부터 바이오웨어에서 개발한 ‘매스 이펙트’ 시리즈의 최신작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 발매일은 3월 21일로, 대응 기종은 PS4, Xbox One, PC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셰퍼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매스 이펙트’ 3부작의 결말 이후를 다룬 신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주인공과 이야기를 앞세운다. 전작에서 은하 사이의 이동을 돕는 ‘매스 릴레이’가 모두 파괴되면서, 우주에서의 삶이 힘들어졌다. 인류는 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멀리 떨어진 안드로메다 은하로 이주민을 보내는 계획을 세운다.
플레이어는 이런 이주민을 이끄는 ‘라이더 일가’의 일원이다. 개척되지 않은 안드로메다 은하를 탐험하고, 고대 종족과 얽힌 미스터리를 하나씩 풀어나가게 된다. 전작처럼 동료와 함께 우주를 모험하고, 연애를 즐기며, 자유롭게 게임 속 세계를 돌아다니는 재미를 계승하고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을 기반으로 전보다 사실적인 그래픽까지 선보인다.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특전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번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예약 판매는 3월 10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일반판 초회 특전으로는 ‘딥 스페이스 익스플로러 아머’와 ‘노매드 스킨’,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부스터팩’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되며, 예약 특전으로 특제 스틸북 케이스가 추가 지급된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