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주인공의 만남, '액셀월드 VS 소아온' 13일 예약 판매
2017.03.10 15:42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천년의 황혼'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3일, PS4용 액션 RPG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이하 천년의 황혼)’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천년의 황혼’은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과 ‘액셀 월드’가 콜라보레이션 한 작품으로, 서로 다른 두 게임 ‘알브헤임 온라인’과 ‘브레인 버스트’가 교차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에서는 각 작품의 특징을 살린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의 캐릭터는 요정으로, 비행 능력을 지니고 검과 마법을 구사한다. ‘액셀 월드’ 캐릭터는 각자 고유한 어빌리티와 필살기를 지니고 있어 각개 전투 능력에 특화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들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천년의 황혼’ 초회 특전으로는 2월 23일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의상과 무녀 의상, 플레이어블 캐릭터 ‘사치’다. 여기에 아시아 전용 초회 특전으로 여성 캐릭터가 입을 수 있는 ‘목욕 수건’ 의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천년의 황혼’ 콜렉터즈 카드 등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한정판 수납 박스,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사운드 트랙 CD 등이 동봉된 초회한정판도 발매된다.

▲ '천년의 황혼' 초회 한정판 특전 (사진제공: BNEK)
이번 예약판매를 기념하여,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를 진두지휘하는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와,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 되었다. 영상에서는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주요 포인트 등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다.
게임은 오는 4월 6일 발매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와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영상 메시지 (영상제공: BNEK)




▲ '천년의 황혼'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6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
건쉽2017-03-11 06:36
신고삭제얘넨 어째 날이 갈수록 그래픽이 퇴보를 하네요. 인디게임이라 해도 안믿을 그래픽인데. 호라이즌도 30프레임 고정되는 PS4 쓰면서 대체 뭘 만드는건지.
건쉽2017.03.11 06:36
신고삭제얘넨 어째 날이 갈수록 그래픽이 퇴보를 하네요. 인디게임이라 해도 안믿을 그래픽인데. 호라이즌도 30프레임 고정되는 PS4 쓰면서 대체 뭘 만드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