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엔투스 VS 에버 8 위너스, 롤 챌린저스 결승전 21일 진행
2017.04.20 13:4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21일 오후 5시부터 서울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챌린저스)' 결승전을 진행한다.
결승전은 12주간 진행된 챌린저스 정규 리그 및 플레이오프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최종전으로, CJ 엔투스와 에버 8 위너스가 출전한다.
먼저 CJ 엔투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이하 롤챔스) 출신 팀 답게 이번 챌린저스 정규 리그 내내 전승을 기록하며 가장 먼저 결승에 올랐다. 다섯 명 모두 뛰어난 기본기와 탄탄한 팀워크를 과시하며 챌린저스에서 연전연승을 이어갔다.
이어사 에버 Ever 8 위너스는 꾸준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챌린저스 정규 리그 2위를 유지했다. 이어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BPZ를 상대로 2위를 지켜내고 결승에 올랐다.
올 시즌 챌린저스에서는 CJ 엔투스가 에버 8 워너스를 두 번 만나 두 번 다 승리했다. 하지만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열리는 만큼 에버 8 위너스의 깜짝 챔피언 기용 등 예상 밖의 변수가 나올 수 있어 쉽사리 승리 팀을 예측하기 어렵다.
또한 이번 결승전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쿠로' 이서행이 객원 해설로 등장해 '단군' 김의중 캐스터, '빛돌' 하광석, '강퀴' 강승현 해설위원과 함께 중계를 맡는다. 이서행은 객원 해설은 처음이지만 정확한 경기 해설과 함께 재미를 함께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현장 관람객 중 승리 팀을 맞춘 7명을 추첨해 승리 팀 선수 사인이 담긴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 세트를 증정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