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 30분부터 시작, OGN '롤챔스 코리아' 결승전 중계 예고
2017.04.21 13:1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주관 방송사 CJ E&M OGN이 방송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 결승전이 오는 4월 22일 오후 5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결승전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게임단으로 평가되는 SKT T1과 kt 롤스터가 진출해 있으며, 이들은 우승컵을 놓고 5판 3선승제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OGN은 이보다 30분 앞선 오후 4시 30분부터 LCK 투데이를 시작으로 본 경기 현장 생중계를 시작한다. LCK 투데이는 '단군' 김의중 캐스터와 권이슬 아나운서, '포짱' 임주완 해설이 진행하며, 롤챔스 코리아 정규 시즌 인터뷰와 위클리 LCK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 락스 타이거즈 'Sangyoon' 권상윤이 결승전 특별 초대 손님으로 함께 한다. 5시부터 진행되는 본 경기에서는 전용준 캐스터와 김동준, 이현우 해설위원이 중계에 나선다.
LCK 투데이는 OGN tv채널과 티빙(TVING)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으며, 본 경기는 앞서 설명한 두 가지 방법과 함께 네이버, 다음카카오TV, 아프리카TV, 트위치,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대회 현장에서는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라이엇 게임즈 공식 MD 스토어가 운영되며 팀 브로마이드 배부, 승리팀 예측, 티빙과 함께 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대회의 방송과 이벤트, 티켓 배부처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OGN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