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신작 여성향 게임 '아이러브잇!'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7.05.22 13:31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파티게임즈는 22일(월), 포도스튜디오가 개발한 3D 스타일링 모바일게임 ‘프로젝트A’ 게임 명을 ‘아이러브잇!’으로 확정하고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개시했다.
‘아이러브잇!’은 각종 패션 아이템을 이용해 캐릭터를 스타일링하고, 패션쇼 런웨이에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주요 콘텐츠는 메인 스테이지 ‘월드투어’, 실제 배경과 캐릭터를 합성할 수 있는 ‘화보’,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콘테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성과 남성 캐릭터 모두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확정된 게임명은 꼭 필요하거나 갖고 싶은 패션 아이템을 뜻하는 ‘잇-아이템(It-item)’의 ‘잇’과 파티게임즈의 여성향 시리즈 ‘아이러브’를 합성해 만들었다. 따라서 젊고 세련된 여성들이 꼭 즐겨야 하는 ‘잇-게임(It-Game)’을 뜻함과 동시에 스타일링을 주제로 한 게임성을 대표하는 네이밍이다.
6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2차 테스트는 지난 3월 초 진행된 첫 테스트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 전 게임성을 최종 점검하는 자리다. 사전예약은 금일(22일)부터 30일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후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신규의상’과 ‘캐시(다이아)’, ‘신상박스/럭키박스 쿠폰’ 등 총 2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파티게임즈 사업팀 이승욱 부장은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며 “이번 테스트에는 남성 캐릭터 스타일링 등 게임의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 모바일 3D 스타일링 게임 '아이러브잇!'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파티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