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소닉 최신작, '소닉 포시즈' PS4 예약 판매 개시
2017.11.01 13:22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소닉 포시즈' 게임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소닉' 3D 시리즈 최신작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의 일반판 및 한정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소닉 포시즈'는 세가 대표 액션게임 '소닉' 시리즈 완전 신작으로, 악당 에그맨이 이끄는 악의 군단에 의해 지배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소닉이 되어 레지스탕스와 함께 에그맨을 물리치러 나선다. 특히 개발 스튜디오 '소닉 팀'이 이번 작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헤지혹 엔진 2를 사용해서 구현한 아름다운 세계를 질주할 수 있다.
▲ '소닉 포시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여기에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생성하는 '아바타' 시스템으로 보다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인다. '소닉 포시즈' 주인공인 소닉부터 다른 차원에서 건너온 '클래식 소닉', 플레이어가 직접 외모를 커스터마이징하는 '아바타'까지 3개 캐릭터를 조작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3D 타입 액션을 지닌 소닉과 횡스크롤 타입 액션을 구사하는 '클래식 소닉', 특수한 장치 위스폰을 장착해 기존 시리즈에서 볼 수 없던 플레이 스타일을 보이는 '아바타' 등, 조작하는 캐릭터에 따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게임이 발매되는 11월 8일에는 '에피소드 쉐도우' DLC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피소드 쉐도우'에는 소닉을 쏙 빼닮은 검은 고슴도치 쉐도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스테이지 3개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세가는 다양한 '소닉 포시즈' DLC를 배포할 예정이다.
▲ 에피소드 쉐도우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1월 1일부터 예약 판매되는 '소닉 포시즈' 한정판은 PS4 게임 본편과 함께 소닉이 질주하는 모습을 닮은 '소닉 메탈 피젯 스피너', 게임 속 캐릭터가 인쇄된 '2018 소닉 포시즈 캐릭터 달력'이 포함된다.
'소닉 포시즈'는 오는 11월 8일 PS4로 출시된다. 이후 12월 1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 '소닉 포시즈' 한정판 동봉품 소개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