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작업 진행 중, ‘몬헌 월드’ PC판은 올해 가을에
2018.01.04 11:22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몬스터 헌터 월드' 트레일러 (영상출처: 캡콤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오는 1월 26일 출격을 앞둔 ‘몬스터 헌터 월드’는 PC로도 발매된다. 이에 PC를 선호하는 국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PC에서 ‘몬스터 헌터 월드’를 만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콘솔과 달리 PC버전은 2018년 가을에 발매되기 때문이다.
캡콤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 개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몬스터 헌터 월드’는 현재 PC에 맞춘 최적화 작업이 진행 중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 개발을 총괄하는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는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은 지금 열심히 제작 중으로, 2018년 가을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즉, PC에서 ‘몬스터 헌터 월드’를 즐기려면 반 년 가량 기다려야 하는 셈이다.

▲ PC판 발매일을 알리는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 (사진출처: '몬스터 헌터' 공식 트위터)
또한,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는 ‘몬스터 헌터 월드’ 발매 이후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했다. 기존 ‘몬스터 헌터’ 시리즈가 퀘스트 등을 추가했던 것처럼,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도 몬스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당장 1월 26일 발매일에는 PS4 한정으로 한국어 자막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지난 E3 2017에서 첫 공개된 게임으로, 웅장한 자연환경에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액션을 내세운 게임이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되며 한 단계 진화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지난 12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도 많은 유저가 모여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오는 1월 26일 콘솔 버전이 먼저 발매된다. 국내에는 게임피아가 PS4 버전을 유통한다. PC 및 Xbox One 버전이 정식 발매되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아저씨2018-01-04 17:38
신고삭제대작 수작들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하는것은 마치 고급 간장게장을 익혀먹는것과 같다고 생각되어진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PC전용 게임이나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지 않을까?
아저씨2018.01.04 17:38
신고삭제대작 수작들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하는것은 마치 고급 간장게장을 익혀먹는것과 같다고 생각되어진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PC전용 게임이나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