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대난투, '선천적 얼간이들' 모바일게임 프리오픈
2018.03.08 19:1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프리오픈한 '선천적얼간이들 with 네이버웹툰' (사진제공: 이키나게임즈)
이키나게임즈는 가스파드 원작의 모바일게임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이 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선천적 얼간이들’IP를 사용한 실시간 대난투 슈팅 대전 게임으로, '가스파드', '삐에르', '로이드', '산티아고' 등 원작 속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다양한 소품들을 무기로 정신 없이 치고 박고 싸우는 긴장감 넘치는 대난투를 통해 원작의 독특한 개그 코드와 캐릭터성을 살리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이를 통해 얼마 전 네이버 웹툰에서 재연재가 종료된 ‘선천적 얼간이들’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오픈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했던 기록들은 정식 런칭 시에도 고스란히 이어진다.
한편, 이키나게임즈는 프리오픈을 맞아 게임을 설치하기만 해도 게임 상 화폐인 감자칩 500개를 지급하는 '톡.톡.톡 어플을 까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