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 vs 320, 넥슨 '천애명월도' RvR 콘텐츠 '진영전' 개막
2018.03.15 13:4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천애명월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RvR(진영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320 대 320 규모로, 최대 640명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맹회결전'을 선보였다.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열리며, 전투는 상대 맹회 주요 NPC를 처치하고 지점을 점령해나가는 '공격'과 적의 공격으로부터 아군 NPC를 방어해내는 '수비'로 나누어 진행된다.
또, 맹회별로 가장 번영한 연맹에 거점을 부여하는 '총타/분타' 시스템과 120 대 120 규모 '강탈전', 80 대 80 규모 '거점전' 등 다양한 규모의 진영전을 추가했다.
'총타/분타'를 보유하고 있는 연맹은 평일 저녁마다 열리는 '강탈전'에 참여해 상대 맹회 자원을 약탈할 수 있고, 거점이 없는 연맹은 '거점전'에서 다른 연맹을 점령해 '총타/분타'를 빼앗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도 레벨 제한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최고 레벨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하 캐릭터를 성장시킬 때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레벨 추격' 시스템을 도입했다.
넥슨은 4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5X5 빙고판' 한 칸에 해당하는 보상을 지급, 한 줄씩 빙고를 완성할 때 마다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5X5 빙고판' 전체를 완성하는 유저에게는 '수양단(10만)', '은량 10금', '상급 행단 선물', '18칸 가방'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2급 영옥', '1급 천공정수', '심법 조각(영웅)' 등을 제공하고, PC방에서는 두 배 보상과 '전설 폄석 교환권', '5만 전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천애명월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7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8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9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10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