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함께 교도소 탈출, '웨이 아웃' 16일 예약 판매
2018.03.15 18:50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웨이 아웃' 트레일러 (영상출처: EA 공식 유튜브)
게임피아는 16일부터 EA와 협력하여 PS4, Xbox One용 타이틀 ‘웨이 아웃(A Way Out)’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웨이 아웃’은 2명의 죄수 중 하나의 역할을 맡아 고도의 보안을 자랑하는 교도소에서 탈출하는 것을 담은 게임이다.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스릴 넘치는 도주극과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의 주된 특징은 2인 코옵 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게임 주인공인 레오와 빈센트는 서로를 모르지만, 공통의 목표를 위해 협력해야 한다. 2인 플레이에 맞춰 역동적인 화면 분할 및 카메라 무빙이 발생하므로 플레이어에게 입체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서술 및 묘사방식도 여타 게임에서 보여준 적 없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삶을 마주하는 방식과 다른 이들과 만나게 되면서 발견하게 되는 삶의 동기 등 플레이어의 눈길을 끄는 스토리 요소들이 풍부하다. 아울러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게임 스토리와 각 캐릭터들의 여정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웨이 아웃’ 예약 판매는 3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3월 23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웨이 아웃'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