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시나리오와 함께, '슈퍼로봇대전 X' 발매
2018.03.29 13:58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슈퍼로봇대전 X' 패키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9일, PS4, PS 비타용 SRPG ‘슈퍼로봇대전 X’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X’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기존의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를 플레이 하지 않은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세계관을 새롭게 했으며, 스토리는 이번 작품에서 완결된다.
게임 발매와 함께 보너스 시나리오 DLC 판매도 시작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9일부터 모든 보너스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는 ‘보너스 시나리오 풀 팩’을 판매하고, 구매 특전으로 보너스 프레젠트 시나리오 ‘풀 팩 프레젠트 X’를 제공한다. 개발 시나리오 DLC는 4월 3일 발매된다.
아울러 게임 발매를 기념하여 하비 종합 전문 매장 신림 ‘애니통’에서 4월 2일부터 ‘슈퍼로봇대전 X’ 테마존을 운영한다. 테마존에서는 게임 시연과 작품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애니통’은 서울 관악구 신원로 35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 X’는 오늘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PS4용 72,800원, PS 비타용은 64,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슈퍼로봇대전 X'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