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화끈하다, '시리어스 샘 4' 티저 영상 공개
2018.04.20 16:41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시리어스 샘 4' 티저 영상 (영상출처: 디볼버디지털 공식 유튜브)
‘둠’으로 대표되는 고전 FPS 매력을 계승한 ‘시리어스 샘’ 시리즈가 최신작 ‘시리어스 샘 4: 플래닛 배드애스’를 공개했다. 과연 이번 작에서도 화끈한 ‘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지 게이머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개발사 크로팀과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은 19일(현지기준), ‘시리어스 샘 4: 플래닛 배드애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선글라스를 낀 주인공 ‘시리어스 샘’이 오토바이를 타고 초원을 질주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러던 중 ‘시리어스 샘’ 전체를 상징하는 적 캐릭터 ‘비헤디드 카미카제’가 갑작스럽게 나타난다. 특히 해당 적을 상징하는 ‘아아아아’ 함성, 그리고 산탄총을 발사해 적을 고깃덩이로 만들어 버리는 호쾌한 연출, 끝없이 쏟아지는 적 등 ‘시리어스 샘’을 상징하는 요소가 영상 내에 들어가 있어, 이번에도 ‘시리어스 샘’ 특유의 재미를 담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영상으로 멀티플레이 요소가 추가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막바지에 나온 게임 로고에 ‘시리어스 샘’과 함께 다른 8명의 사람이 늘어서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시리어스 샘’ 시리즈가 싱글 캠페인을 중심으로 하던 것과 달리 PvP나 협동 플레이 등 멀티 요소를 담은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힘을 얻고 있다.
현재 개발사에서는 ‘시리어스 샘’ 게임 플레이가 더욱 큰 규모로 제공된다는 것 외에 상세한 정보는 밝히지 않았다.
‘시리어스 샘 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는 6월에 있을 세계 최대 게임쇼 ‘E3 2018’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시리어스 샘 4' 티저 영상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