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과 함께, 서든어택 '갓모드' 시즌 2 시작
2018.05.03 11:5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5월 3일, '서든어택'에 '갓모드-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갓모드-시즌2'는 지난 2017년 '17-18 오진오택 2탄'으로 선보였던 '갓모드' 2차 버전이다. 다양한 힘을 이용해 상대팀과 전투하는 폭파미션이다.
게임 진행 중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특수 능력이 부여된다. 여기에 '주무기'와 '투척무기'가 강력한 '갓 무기'로 변경되는 '신의 분노', 적과 내 캐릭터 위치를 바꾸는 '체인지' 등 신규 능력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분수대' 또는 '신전' 내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리셋상자'를 획득하면 보유한 능력을 초기화 할 수 있다. '무한 수류탄', '무적 기능' 등 기존 능력도 개선했다.
이와 함께 걸그룹 '오마이걸'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오마이걸' 캐릭터에는 신규 감정 표현 2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 등이 적용된다.
▲ '서든어택' 오마이걸 캐릭터 메이킹 필름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5월 17일까지 '갓모드-시즌2' 일반전을 5회 플레이하면 '갓 키즈 세트'를 지급하고, 17일까지 8종 능력을 모두 채우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PC방 미션을 완료하면 '최신 캐릭터 상자'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5월 17일까지 신규 캐릭터 '오마이걸' 세트 100일을 수집한 선착순 300명에게 오프라인 행사 초청 및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넥슨지티 선승진 디렉터는 "지난 오진오택 업데이트 이후 큰 호응을 얻었던 '갓모드'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요소를 부여해 '갓모드-시즌2'를 새롭게 오픈했다"며 "새로운 능력을 획득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