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1만 원 기부, 아이템베이 '나눔 걷기 대회' 개최
2018.06.29 16:46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나눔 걷기 대회 현장 (사진제공: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는 지난 23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서 개최된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제4회 나눔 걷기 대회’를 후원, 임직원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나눔 걷기 대회’는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아이템베이가 후원했으며 건강한 지역 사회 형성과 나눔 문화의 확산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양천구 목동 주민 2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을 출발해 아이템베이를 거쳐 목동근린공원까지 총 5km를 왕복했다. 목동근린공원에서는 양천구 퍼즐 맞추기, 페이스 페인팅, 단체 줄넘기 등의 체험 부스가 마련되었으며 복지관에는 플리 마켓 개최와 지역 어르신의 재능 기부로 진행된 ‘붓글씨 가훈 쓰기’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아이템베이는 행사 구간 완주 후 지역 주민 1인당 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적립금은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해 지역 내 소외 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지역 행사에 아이템베이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희망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아이템베이는 매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보호 캠페인, 게임중독 예방 캠페인 등 각종 캠페인을 연중 기획으로 진행하고 지역 주민과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다.
▲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나눔 걷기 대회 활동 사진 (사진제공: 아이템베이)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압긍’ 받은 엔더 매그놀리아, 정식 출시
- 2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3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4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
- 5 스타듀 밸리 개발자 “50년 후에도 업데이트 하고파”
- 6 엔씨소프트 '아키에이지 워' 저작권 소송 패소
- 7 [오늘의 스팀] 수도고 배틀 신작 판매 1위, 평가 '압긍'
- 8 뱀서 전투+디아블로 파밍, 바벨탑 스팀 체험판 배포
- 9 [이구동성] “저작권 승소... 어렵네...”
- 10 의견 충돌과 압박감에, 셀레스트 개발사 차기작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