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출생자 모여라! 주연테크 30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연다
2018.07.10 11:07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 주연테크 30주년, 공식 쇼핑몰 '주연샵' 오픈 (사진제공: 주연테크)
주연테크는 10일, 30주년을 맞이해 공식 쇼핑몰 ‘주연샵’을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주연샵’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 및 추천 상품, 제품 리뷰, 영상 등을 메인에 배치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리퍼 및 중고제품을 판매하는 ‘리퍼비시’ 메뉴를 추가해 최근 출시 제품을 정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0주년을 기념할 만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서 주연테크 설립연도(1998년)에 출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답하라 1998’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주연테크30주년 해시태그를 걸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관련하여 주연테크 문성현 영업총괄 부사장은 “보다 고객에 가까이 다가가고자 새로운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2018년 하반기 동안 주연샵을 통해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하고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연테크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해 게이밍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AMD 게이밍 데스크탑, 27형 32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했으며, 7월 중 8세대 게이밍 노트북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압긍’ 받은 엔더 매그놀리아, 정식 출시
- 2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3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4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
- 5 스타듀 밸리 개발자 “50년 후에도 업데이트 하고파”
- 6 엔씨소프트 '아키에이지 워' 저작권 소송 패소
- 7 [오늘의 스팀] 수도고 배틀 신작 판매 1위, 평가 '압긍'
- 8 뱀서 전투+디아블로 파밍, 바벨탑 스팀 체험판 배포
- 9 [이구동성] “저작권 승소... 어렵네...”
- 10 의견 충돌과 압박감에, 셀레스트 개발사 차기작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