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도 페로몬 샷, ‘걸 건 2’ 스팀 출시 완료
2018.07.21 16:1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걸 건 2' 스팀 런칭 트레일러 (영상출처: PQube 공식 유튜브 채널)
달려드는 미소녀에게 페로몬 샷을 날린다는 독특한 게임성을 앞세운 슈팅 게임 ‘걸 건 2’ PC 버전이 스팀에 출시됐다.
‘걸 건 2’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PQube는 7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걸 건 2’를 스팀에 발매했다고 밝혔다. ‘걸 건’은 우연히 인기남이 된 주인공이 본인에게 달려드는 많은 소녀를 ‘페로몬 샷’을 쏴서 승천시키고, 마음에 둔 히로인과 맺어지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다룬 게임이다. 첫 시리즈에서도 미소녀와 슈팅을 결합한 독특한 플레이로 눈길을 끌었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걸 건 2’는 학교에서 장난을 치는 악마 ‘쿠로나’를 잡기 위한 주인공의 여정을 다룬다. 새로운 히로인 ‘나나코’와 ‘치루’가 등장하며, 소녀들의 옷을 빨아들이는 ‘빨아들이기’가 추가됐다. 여기에 슈팅 파트 외에도 몸에 깃든 악마를 잡는 ‘도키도키 모드’, ‘탐색 미션’ ‘방위 미션’,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걸 건 2’ PC 버전은 윈도우 7 이상 OS를 지원하며 권장 사양은 인텔 코어 i5-4670/AMD FX 8350, 메모리 8GM RAM,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AMD 라데온 RX 480이다. 스팀에 출시된 PC 버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며, 지난 6월 7일에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 '걸 건 2'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스팀 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