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저가 신발로, 아디다스X드래곤볼 콜라보 제품 유출
2018.07.31 17:13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아디다스와 드래곤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유출됐다 (사진출처: 스니커즈 공식 홈페이지)
'드래곤볼' 주요 인물들이 신발로 변신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이 궁금증을 해결해 줄 만한 제품이 출시될지도 모른다. 유명 스포츠용품 회사 아디다스와 드래곤볼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유출된 것이다.
지난 27일, 아디다스와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ZX500 RM 손오공 버전'과 'Yung-1 프리저 버전'이 유출됐다. 신발 전문 웹진 스니커즈를 통해 공개된 해당 제품은 '아디다스와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중 하나이며, 8월 발매가 예정돼 있다.
손오공의 특징을 반영한 'ZX500 RM'은 그의 도복 색깔인 주황색과 파랑색의 색깔 조합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특히, 시리즈 초기 손오공이 애용하던 아이템, 여의봉과 근두운이 연상되는 밑창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Yung-1'도 손오공의 라이벌 프리저의 특징을 잘 담아냈다. 프리저의 상징색인 보라색과 흰색을 기본으로, 그의 복부를 연상케 하는 젤리 장식이 신발 한가운데 박혀있다.
유출된 정보에 의하면 두 제품은 8월 출시가 예정돼 있으며, 두 제품 외에도 손오반과 셀, 베지터와 마인부, 신룡을 모티브로 제작된 신발이 각각 9월, 10월, 11월에 발매된다. 한편 아디다스 측은 이에 대한 별도 언급을 삼가고 있는 상태다.
▲ 유출된 손오공 버전 'ZX500 RM' (사진출처: 스니커즈 공식 홈페이지)
▲ 프리저를 모델로 한 'Yung-1' (사진출처: 스니커즈 공식 홈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압긍’ 받은 엔더 매그놀리아, 정식 출시
- 2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3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4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
- 5 스타듀 밸리 개발자 “50년 후에도 업데이트 하고파”
- 6 엔씨소프트 '아키에이지 워' 저작권 소송 패소
- 7 [오늘의 스팀] 수도고 배틀 신작 판매 1위, 평가 '압긍'
- 8 뱀서 전투+디아블로 파밍, 바벨탑 스팀 체험판 배포
- 9 [이구동성] “저작권 승소... 어렵네...”
- 10 의견 충돌과 압박감에, 셀레스트 개발사 차기작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