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는 희생과 선택, '배틀필드 5' 싱글 캠페인 영상 나왔다
2018.10.17 11:5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배틀필드 5' 싱글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테스트를 마치고 발매만을 기다리고 있는 '배틀필드 5'가 싱글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다이스는 17일, 싱글 플레이 캠페인의 내용을 설명하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은 공개했다. 그동안 멀티 플레이나 게임 시스템과 관련된 영상 위주로 공개하던 '배틀필드 5'가 드디어 싱글 플레이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 것이다.
영상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배틀필드 5' 싱글 플레이의 주인공들을 묘사하고 있다. 노르웨이 해방을 위해 싸우는 젊은 여성 레지스탕스와 북아프리카 식민지 출신 프랑스 군인, 자신의 특별한 기술을 인정받아 전선에 투입되는 영국의 범죄자가 등장하며, 이 밖에도 티거 전차를 모는 전차장과 영국 왕립공군 파일럿 등이 영상에서 무게감 있게 다뤄진다.
나레이션에 따르면 각 주인공들이 펼치는 이야기는 '희생과 선택'이라는 주제로 귀결된다. 특히, 여성 레지스탕스가 가족을 구하기 위해 적 부대에 잠입하는 장면이나 죄를 없애기 위해 노를 저어가며 바다를 건너는 영국 범죄자의 모습에서 이 같은 주제의식이 잘 드러난다. 도망가는 적을 사살하지 않고 내버려 두는 흑인 병사도 주제를 잘 묘사하고 있다.
'배틀필드 5'는 최근 테스트 기간 중 생긴 다양한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자 발매일을 연기한 바 있다. '배틀필드 5'는 11월 20일 공식 한국어화를 거쳐 PC와 PS4, Xbox One으로 출시된다. EA 오리진 엑세스 가입자는 11월 9일에 앞서 해보기가 제공되며,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 11월 15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틀필드 5' 싱글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 '배틀필드 5'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