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로 운동! 한국닌텐도 '피트니스 복싱' 발매한다
2018.10.24 13:38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피트니스 복싱'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24일,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웨어 ‘피트니스 복싱’ 한국어판 발매와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를 발표했다.
‘피트니스 복싱’은 Wii로 출시되어 전세계 시리즈 누계 판매량 80만 장을 기록한 ‘셰이프 복싱’ 시리즈 신작으로, 복싱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트레이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소프트웨어다. 조이콘을 양손에 잡고, 개성적인 6명의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움직이며 리듬게임을 하듯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다이어트, 체력 강화, 건강 유지 등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운동 부위나 시간, 게임 난이도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명이 함께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로 즐길 수 있다. 교대로 콤보를 이어가는 ‘듀엣 모드’, 격렬한 대결을 펼치는 ‘VS 모드’가 제공되고, 20곡의 인기 팝송이 수록되어 있으며, 트레이너의 모습과 의상을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요소가 재미를 더한다. ‘피트니스 복싱’은 오는 12월 20일 발매된다.
▲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2019년 1월 11일 발매를 앞둔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관련 신규 정보도 공개됐다. 플레이어는 마리오와 루이지, 키노피오에 이어 톳텐, 키노피코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다. ‘톳텐’은 적과 부딪혀도 피해를 입지 않고, ‘키노피코’는 슈퍼 크라운을 획득해 ‘키노피치’로 변신하는 능력이 있다. 또한,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는 루이지가 주인공인 ‘뉴 슈퍼 루이지 U’도 수록되어 있으며, 게임 내 코스도 소프트웨어 2개 분량의 총 164 코스로 이루어졌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는 희망 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2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
- 3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4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5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6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7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
- 8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9 [오늘의 스팀] ‘압긍’ 받은 엔더 매그놀리아, 정식 출시
- 10 요시다 슈헤이 '블본 미래는 미야자키 대표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