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부터 일몰까지, '배그' 모바일 에란겔 야간 모드 추가
2018.10.25 15:0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펍지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와 신규 총기, 차량 등이 추가된다. 우선 에란겔 맵에 '야간 모드'가 적용된다. '야간 모드'는 일반 모드에서 매칭 시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몰부터 일출까지 시간 변화와 함께 해가 졌을 때 활성화되는 신규 아이템 '야간 투시경'으로 색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녹' 맵에는 사녹 전용 지정사수소총 'QBU'와 신규 차량 'Rony'가 추가된다.
이 외에도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유저끼리 우선 매칭하는 기능 ▲관전 시스템 ▲크루전 시스템 ▲방 모드 관련 커스텀 세팅 기능 추가 ▲각종 버그 수정 등이 진행됐다.
펍지는 10월 26일부터 할로윈 테마를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에 할로윈 테마와 BGM이 추가되며 AKM 총기로 적을 죽이면 적이 허수아비로 변하는 고스트 플레임, 수류탄 투척 후 유령 얼굴이 나타나는 수류탄 특수효과 등이 제공된다.
이어서 11월 14일까지 전투 시작 전 시작섬에서 캔디와 호박을 줍고 이를 던질 수 있으며 관련 보상이 주어진다. 이어서 20일까지 무료 룰렛 뽑기권 조각을 얻고, 이를 합성해 뽑기권을 만들어 룰렛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룰렛을 돌려 획득한 캔디로 할로윈 전용 차량 스킨을 얻거나 레벨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2
개발자 번아웃, 발라트로 1.1 업데이트 무기한 연기
-
3
앞서 해보기였던 팰월드,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4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5
놀러와요 메타몽의 숲?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발표
-
6
'제작진 신작 아닌 시리즈 신작' 단간론파 2X2, 내년 출시
-
7
실크송으로 연기됐던 '숲속의 작은 마녀' 마침내 정식 출시
-
8
[오늘의 스팀] 국산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글로벌 화제
-
9
주요 게임사 출전 줄고 규모 감소, 지스타 흥행 '적신호'
-
10
인디 명작 '하데스 2' 25일 정식 출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