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성우들 온다,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2018.12.10 16:15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앙상블 스타즈' 성우 팬미팅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출시 1주년 기념 성우 팬미팅을 내년 1월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앙상블 스타즈’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26일 오후 2시, 서울 KBS아레나에서 진행되며 행사 티켓은 17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다.
카카오게임즈가 후원하고 넥스티브가 주최하는 ‘앙상블 스타즈 출시 1주년 기념 성우 팬미팅’에는 ‘앙상블 스타즈’의 주요 캐릭터인 ‘레오’, ‘코가’, ‘리츠’ 목소리를 연기한 인기 성우 아사누마 신타로와 오노 유우키, 야마시타 다이키가 출연한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아사누마 신타로, 오노 유우키, 야마시타 다이키는 ‘앙상블 스타즈’를 비롯해 ‘쿠로코의 농구’,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 등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및 게임에 출연해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자랑하는 성우 군단이다. 세 성우는 첫 내한 방문인 이번 행사에서 이용자들과 함께 ‘앙상블 스타즈’와 관련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미니게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한국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서브컬처 카페 ‘모펀’과 협업을 통해 제작한 ‘팬미팅 한정판 기획 상품’ 및 ‘앙상블 스타즈’ 공식 기획 상품을 현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티켓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좌석 별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앙상블 스타즈’출시 1주년 기념 성우 팬미팅에 대한 세부 정보는 티켓링크(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예얜[앙스타]2018-12-18 20:12
신고삭제티켓팅 치열하던데...
예얜[앙스타]2018.12.18 20:12
신고삭제티켓팅 치열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