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도 핵앤슬래시? 신작 '페이건 온라인' 영상 공개
2018.12.18 14: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페이건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8일 매드헤드게임즈가 만든 액션 RPG 신작 '페이건 온라인(이하 페이건)' 첫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플레이 모습을 담은 첫 영상으로 기원전 신화에 기반한 적들과 이에 대적하는 영웅을 통해 게임 초기 세 캐릭터의 능력과 전리품을 살펴볼 수 있다.
'페이건'은 세션 기반 액션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여러 빌드를 지닌 캐릭터 하나보다 다양한 고유 캐릭터로 조합을 구성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비, 기술, 캐릭터 조합은 시너지 효과가 적용되어 보스 전투와 기타 모드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고유한 스토리텔링, 점진적으로 생성되는 경기장, 다양한 조합을 기반으로 한 변화무쌍한 환경을 제공한다.
▲ '페이건' 게임플레이 티저 트레일러 (영상제공: 워게이밍)
매드헤드게임즈 우로스 반자스비치(Uros Banjesevic)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페이건의 전투 시스템은 처음 습득하기는 쉽지만 숙련된 플레이는 어려울 수 있다"며 "우리는 특정 기술과 특기를 지닌 독특한 캐릭터를 창조해 내기 위해 MOBA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전투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시나리오 속에서 다양한 일들을 해낼 수 있는 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워게이밍 제이콥 뷰클러(Jacob Beucler) 프로덕트 디렉터는 "페이건에는 방대한 전리품들이 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기술 향상과 버프의 효과적인 조합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보기를 바란다. 각 캐릭터의 차이점과 장점을 이해하고 본인이 어떻게 플레이하기를 원하는지를 확인한 후 최상의 조합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페이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6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7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10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