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가 6년 만에 발표한 신인 걸그룹, 콘셉트가 '게임'?
2019.01.15 10:5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FNC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체리블렛 공식 티저 사이트)
AOA, FT 아일랜드 등으로 유명한 연예기획사 FNC 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게임을 콘셉트로 잡은 새로운 걸그룹을 출시해 화제다.
FNC는 지난 14일,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 데뷔 콘셉트 필름을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체리블렛'의 대략적인 세계관과 활동 경위가 담겨있다. 체리블렛 세계관에는 다양한 게임 맵과 퀘스트를 가진 '체리블렛'이라는 게임이 존재한다. 이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퀘스트를 부여받고, 그 퀘스트를 깨기 위해 멤버 각자의 로봇과 필살기 아이템을 활용하며 활동을 이어나가게 된다.
실제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체리블렛'이란 가상의 게임을 즐기고 있는 멤버들이 등장한다. 멤버들은 각자 도트 그래픽의 레이싱, 퍼즐, 리듬, FPS게임등을 즐기고 있다. 이후 이어지는 멤버 소개에선 각자 소유하고 있는 로봇과 함께 방벽, 회복, 거대화, 파워부스터, 해킹, 투시 등 다양한 스킬이 표기돼 있다. 이 스킬들과 로봇을 가지고 매 활동을 이어나가며 게임을 클리어해 나간다는 독특한 세계관이 눈에 띈다.
FNC에서 6년여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 체리블렛은 오는 1월 21일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 FNC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 데뷔 콘셉트 필름 (영상출처: 체리블렛 공식 티저 사이트)
▲ '체리블렛' 데뷔 콘셉트 필름 스크린샷 (사진출처: 콘셉트 필름 영상 갈무리)
▲ '체리블렛' 멤버 프로필 샷 (사진출처: 공식 티저 사이트)
많이 본 뉴스
- 1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2 1주년 맞이한 팰월드, 테라리아 외 컬래버 더 있다
- 3 실크송 개발사 “게임은 진짜, 개발 중이며, 출시할 것”
- 4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5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6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 낮추는 것 검토 중”
- 7 [오늘의 스팀] 해머워치 신작, 연일 판매 최상위
- 8 주인공은 수녀, 하데스 느낌 로그라이크 ‘넌홀리’ 출시
- 9 요시다 슈헤이 '블본 미래는 미야자키 대표에 달렸다'
- 10 주말 뒤흔든 마비노기 돈 복사 버그 “99% 회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