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30일, 신규용병 ‘한조'를 공개했다. 209번째 유니크 용병 ‘한조’는 상대의 뒤쪽으로 빠르게 순간이동해 공격하는 특수 능력을 보유한 닌자다. 분신을 소환해 은신할 수 있는 ‘이가 닌쥬츠’, 바닥에 날카로운 못을 뿌려 지속 피해를 주는 ‘마키비시’, 빠르게 이동하며 표창을 던져 공격하는 ‘슈리켄’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인다
▲ '로스트사가'에 새로 추가된 용병 '한조'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30일, 신규용병 ‘한조'를 공개했다.
209번째 유니크 용병 ‘한조’는 상대의 뒤쪽으로 빠르게 순간이동해 공격하는 특수 능력을 보유한 닌자다. 분신을 소환해 은신할 수 있는 ‘이가 닌쥬츠’, 바닥에 날카로운 못을 뿌려 지속 피해를 주는 ‘마키비시’, 빠르게 이동하며 표창을 던져 공격하는 ‘슈리켄’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 시 ‘신년 티켓 꾸러미’를 비롯해 ‘설프라이즈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설날 당일인 2월 5일(화)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유니크 영구 장비 보급’은 물론 ‘미스터리 박스’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