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신작 '마스터 탱커' 첫 티저 영상 공개
2019.02.01 17:3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 탱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거대한 보스 몬스터와 맞서 싸우는 영웅 캐릭터들과 도끼와 방패로 강인한 전사를 연상시키는 BI가 등장해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의 끝에는 SD 캐릭터인 'MT 캐릭터'도 깜짝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웹젠은 계속해서 'MT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 등 2가지 버전의 캐릭터 중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하나를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가 등장하는 다양한 게임 영상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는 2월 11일 오후 2시부터는 '마스터 탱커'의 주요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등의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마스터 탱커'는 2018년 중국에서 출시돼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던 ‘MT4’를 한국 버전으로 제작한 신작 게임이다. 여러 게이머가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의 재미를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웹젠은 현재 게임의 주요 콘텐츠들을 국내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게 현지화하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서비스 안정성 등의 개발보완을 거쳐 이르면 1분기 중 국내 게임시장에 '마스터 탱커'를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6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