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이 더 다양해진다, 플레이위드 '로한' 엘리멘탈 던전 개편
2019.02.20 12:2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주요 콘텐츠 '엘레멘탈 던전'을 개편했다.
'엘레멘탈 던전'은 룰렛 보상, 아이템 획득 등 다양한 보상 체계를 갖춘 던전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엘레멘탈 던전' 신규 인장을 추가했다. '용사의 인장' 패키지 퀘스트를 통해 인장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강화석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 퀘스트를 통해 인장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이어 던전 완료 후 초월의 근원, 중급 황급 돼지, 강화 보존석 등 룰렛 보상이 변경되었다. 마지막으로 던전 클리어 후 보상 경험치를 50% 이상 상향했다.
아울러 던전 완료 후 얻은 '엘레멘탈 코인'으로 교환상점들 통해 성장의 주문서, 엘레멘탈 속성 주문서, 용사의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2월 20일 이후에 신규 생성된 모든 캐릭터에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VIP 골드 등급 서비스와 무료 아이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로한의 대표 던전인 엘레멘탈 던전 리뉴얼을 시작으로 올 한 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편과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