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의 장비 아이템 드랍율 증가, '로한' 신들의 반격 시작
2019.03.20 12:0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20일,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에 신들의 반격 제 5장 콘텐츠를 추가한다.
'신들의 반격'은 2017년 연말부터 시작된 고레벨 콘텐츠 시리즈다. 먼저 갈라진 땅, 무한의 호수, 얼어붙은 빛에서 심연의 장비 아이템 드랍율과 획득 경험치가 증가됐다.
또한, 무기 액세서리 '블랙 미스릴 반지'가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한정 퀘스트 '봄의 정수 수집'을 통해 경험치, 초월 상점 경험치 주머니, 원소 지배자의 심장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3주년 스페셜 문양 강화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20일부터 '로한'에서 신규 캐릭터를 만들면 기존 캐릭터 생성 기념 아이템과 함께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증표 패키지, 무기 패키지, 탈리스만, 각종 탈 것 등이 지급된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VIP 골드 등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접속 시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PC방 포인트 등 접속 혜택이 2배로 상승하며,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고대 환상의 방어구, 액세서리, 데코레이션 등을 아이템 몰을 통해 판매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와 고속 성장 관련 이벤트는 4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들의 반격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시리즈로 업데이트 되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로한'에 대한 자새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6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7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