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프렌즈 DOGS&CATS‘ 한국어판 예약 판매 개시
2019.04.05 17:44게임메카 손한슬 기자
반려동물 중 가장 사랑받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기를 수 있는 펫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리틀 프렌즈 DOGS&CATS‘가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아크시스템웍스는 주식회사 이매지니어로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25일에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하는 반려동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리틀프렌즈 DOGS&CATS‘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5일부터 시작했다.
‘리틀프렌즈 DOGS&CATS‘는 총 3마리의 강아지나 고양이를 골라 키우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함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친밀도를 쌓으면서 사랑스러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이 기르고 싶은 강아지나 고양이들의 털 색깔, 품종, 성별을 지정할 수 있다.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좋아하는 음식을 주거나 터치 패드 기능을 이용해서 직접 만져 줄 수도 있다. 거기에 장난감 놀이, 산책, 원반 던지기, 대회 나가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반려동물에게 입힐 수 있는 옷, 모자, 액세서리가 약 600종류 이상으로, 강아지나 고양이를 원하는대로 꾸며줄 수 있다. 그리고 집을 꾸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가구로 방을 꾸밀 수도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은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남겨서 닌텐도 스위치 본체 기능을 이용해 바로 SNS에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리틀 프렌즈 DOGS&CATS‘예약 판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22일까지 이뤄지며, 예약구매한사람을 대상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담은 ‘오리지널 프렌즈 마그넷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리틀프렌즈 DOGS&CAT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틀 프렌즈 -DOGS&CATS-‘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와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