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5 대 5 신규 맵 '금지된 복도' 업데이트
2019.05.02 11:2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아카데미 문화제: 금지된 복도’를 업데이트 했다고 2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금지된 복도는 5 대 5 팀전 일반달리기 모드로, 학교 괴담 콘셉트에 맞는 오싹한 분위기의 학교 복도가 연출된 맵이다. 이 맵에서는 사물함, 인형탈, 귀신 손 등 다양한 장애물들의 방해를 피해 골인 지점에 먼저 도달한 진영이 승리할 수 있다.
신규 맵 ‘금지된 복도’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보상도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금지된 복도의 플레이 횟수에 따라 ‘돌림판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돌림판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휴몽의 뽑기판 6탄으로 ‘오컬트부 뽑기판’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뽑기판에서 오컬트부 펫, 블랙 사바스 크라운 팩, 블랙 사바스 윙 등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아쿠아마린 패키지도 추가됐다. 이번 패키지는 아쿠아마린 더블패키지, 아쿠아마린 남성/여성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색으로 장식돼 시원한 이미지를 더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 테마라면 빠질 수 없는 학교 괴담을 담아냈다”며 “아카데미 테마를 처음 생각할 때부터 학교생활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려고 했던 만큼 이번 이야기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4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