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20일,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전설 스킨 '학생 D.Va'를 공개했다. '학생 D.Va'는 한국 영웅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으로, 교복을 입은 'D.Va'를 표현했다. 우선 'D.Va'는 단정하게 땋은 양갈래 머리에 푸른 자켓과 분홍 치마를 입었다. . 이어서 MEKA 역시 분홍색을 메인으로 앞세웠다
▲ '오버워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0일,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전설 스킨 '학생 D.Va'를 공개했다.
'학생 D.Va'는 한국 영웅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으로, 교복을 입은 'D.Va'를 표현했다. 우선 'D.Va'는 단정하게 땋은 양갈래 머리에 푸른 자켓과 분홍 치마를 입었다. 이어서 MEKA 역시 분홍색을 메인으로 앞세웠다.
▲ '오버워치' 학생 D.Va 스킨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신규 전설 스킨 '학생 D.Va'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비롯한 신규 전설 스킨 6종과 영웅 스킨 3종이 출시된다. 아울러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아울러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되어 일별로 플레이할 수 있다.
감사제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으다.
또한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는다. 이와 함께 과거에 선보인 '춤' 감정 표현을 포함해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