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어로 하자, 30일 사전 오픈
2019.05.30 15: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30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오픈을 진행한다. 게임은 오는 6월 8일 정식 출시된다.
이용자는 30일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관련 혜택을 서비스한다.
사전 오픈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어화 결과와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서버)를 통한 게임 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별 초보 성장 가이드도 제공한다.
아울러 PC방 이용에게는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기존에 게임을 즐겨온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30일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하고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전세계 3,000만이 즐겼다. 오는 6월 8일 한국 출시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스킬 젬을 통한 캐릭터 성장과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10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