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30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오픈을 진행한다. 게임은 오는 6월 8일 정식 출시된다. 이용자는 30일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관련 혜택을 서비스한다
▲ '패스 오브 엑자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30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오픈을 진행한다. 게임은 오는 6월 8일 정식 출시된다.
이용자는 30일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관련 혜택을 서비스한다.
사전 오픈 기간 동안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어화 결과와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서버)를 통한 게임 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별 초보 성장 가이드도 제공한다.
아울러 PC방 이용에게는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기존에 게임을 즐겨온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30일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하고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전세계 3,000만이 즐겼다. 오는 6월 8일 한국 출시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스킬 젬을 통한 캐릭터 성장과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