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클래스 손흥민이 모델로, 모바일 신작 '영웅신검' 출시
2019.06.13 17:07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월드 클래스 플레이어 손흥민이 선택한 무협 MMORPG ‘영웅신검’이 드디어 출격한다.
13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영웅신검’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웅신검’은 광활한 오픈 필드에 공중 비행, 신선술 등 무협 장르에 특화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선맹전, 선경 쟁탈전, 생존 쟁탈전 등 경쟁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전달한다.
이번 ‘영웅신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오늘(13일)부터 14일 간 접속 보상을 실시해 로그인 일자 별로 원보, 은량, 1급 장보도, 공헌도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수련 퀴즈에 참가하거나 꿀꿀이 경주 예측 게임에서 승리하면 2배 보상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환요도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매 후 선맹원 보너스 분배 50% 추가 지급한다.
‘영웅신검’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신검' 공식카페 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