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14 첫 리미티드 잡, '청마도사' 25일 출격한다
2019.06.19 13:3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에 V4.5 '영웅을 위한 진혼가'를 적용했다.
먼저, '홍련의 해방자' 최종 시나리오가 공개됐다. '광란의 전주곡'을 완료한 후 신규 주요 퀘스트 '혼의 행방'을 통해 마지막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에 마지막 사성수 '청룡'을 추가했다. 신규 토벌전 '청룡 토벌전' 및 '극 청룡 토벌전'을 통해 다양한 사역귀를 부리는 '청룡'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본느 수도원'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연대기 퀘스트 '이발리스로의 귀환'을 추가하고, 신규 24인 레이드 '오본느 수도원'을 열었다.
이 밖에도 신규 4인 인스턴스 던전 '김리트 황야'를 공개하고, '골드 소서'에서 진행 가능한 신규 돌발 게임 '출격! 에어포스 조종사'와 마작의 규칙을 적용한 신규 콘텐츠 '작패유희'를 추가했다.
아울러 오는 25일에는 '파이널 판타지 14' 첫 리미티드 직업 '청마도사'가 등장한다. '청마도사'는 마물들의 기술을 익혀 '청마법'을 쓰는 전투 계열 직업으로, 최대 5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6월 18일부터 7월 15일까지 '파이널 판타지 14'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 이용권 7일을 지급하고, 첫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액제 상품을 구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7일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특정 조건 달성 시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 및 장신구 5종 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정액제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 및 장신구 6종 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기존 이용자가 신규 이용자와 함께 '쓰담 미션'을 진행하고, '파이널 판타지 14' 공식 홈페이지 멘토 게시판에 인증샷을 남기거나, 신규 이용자를 도와주는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횟수에 따라 신규 이용자에게는 '모그모그 모자'를 기존 이용자에게는 '5,000 MGP' 및 '1등 숨겨진 지도'를 지급한다.
이어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헤르메스 신발'을 제공하며, 5회 이상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추첨을 통해 '뚱냥이 머그컵' 굿즈를 선물한다. 더불어 '홍련의 해방자'를 되돌아볼 수 있는 임무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초승달 잠옷' 세트를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판타지 1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