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만나요, '버블파이터'에 찾아온 메이플 핑크빈
2019.06.28 12:4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8일, '버블파이터'에 여름 업데이트 1차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 '핑크빈'을 신규 캐릭터로 추가했다. PC방 전용 캐릭터 '핑크빈'은 '프론탈 점핑 팔찌' 등 일부 액세서리 능력치를 기본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7월 11일까지 새롭게 가입하거나 누적 플레이 20분을 달성한 유저라면 '핑크빈(15일)' 캐릭터와 '핑크빈 꼬리(15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를 한 눈에 내려볼 수 있는 '탑뷰'를 선보였다. '크레이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위에서 물총 대전을 바라볼 수 있다.
초보 유저들을 위한 신규 모드 '훈련장'도 열렸다. '훈련장'에서는 무기 데미지를 측정할 수 있는 데미지 미터기와 본인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입력 커맨드 등을 제공한다.
넥슨은 '붐힐 마을'에 찾아온 '핑크빈'과 '버블파이터' 캐릭터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상상하여 7월 17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탑뷰'와 '훈련장'을 플레이하고 본인만의 공략과 연습법을 홈페이지에 공유한 유저 중 6명을 선발해 넥슨캐시 5만 원을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